가. 채용분야
– 사무 및 행정보조
–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생산관리 및 운영
나. 계약형태
– 정규직 (3개월 수습 적용)
다. 근무시간
– 주 40시간 (주 5일) / 월요일~금요일(토ㆍ일요일 휴무), 법정 공휴일 휴무
– 09:00 ~ 18:00 / 1일 8시간 근무 (휴게시간 1시간)
라. 급여기준 (자부담)
– 월 급여 1,989,200원 (세전)
마. 응시자격사항
– 회계 및 사무행정 업무 수행 가능자
–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사용 경험자(우대)
– 사회복지사 자격(우대)
– 직업재활시설 경험자(우대)
– 운전면허 소지자
– 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 2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
2. 채용일정 및 방법
가. 공고 기간 및 접수방법
– 공고기간 : 2022. 5. 23. (월) ~ 2022.06.06. (월) 18:00 까지 (15일간)
–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 (gongjon12@naver.com)
나. 채용일정
–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(개별 연락)
– 2차 개별 면접
– 최종합격자 발표(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 게시)
다. 채용일
– 2022. 6. 13. (월)
– 채용 시 협의가능
3. 응시 제출 서류
– 입사지원서 및 이력서, 자기소개서 1부 (양식첨부)
–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1부
– 채용 시 추가서류 (별도 안내)
※ 서명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, 서명 및 필수내용이 누락 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.
4. 기타사항
–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– 이력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.
–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.
– 합격자 통보 후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확인 될 경우 채용 이후에도 채용이 취소됩니다.
–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– 모집 이후 협의를 통해 업무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.
4. 문의 및 기관 정보
– 연 락 처 : 031-373-3855 / 이메일 : gongjon12@naver.com
– 주 소 : 우) 18102. 경기도 오산시 궐리사로 8, 2층 208-209호(궐동, 센트하임)